현대회계법인은 당 법인이 수행한 업무가 법규 및 규정에 위반되지 않고
고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내/외부 고발 접수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.
[신고 대상]
1) 회계법인이 수행한 업무가 전문적 기준과 해당 법규의 요구사항을 준수하지 못하고 있다는 고충과 진정 (품질관리기준서1 문단 55 근거)
2) 회계법인의 품질관리시스템을 준수하지 않는다는 주장 (품질관리기준서1 문단 55 근거)
3) 그 외에, 직장 내 괴롭힘 및 성희롱 등의 비윤리적 행위, 정보보호 위반 등 모든 신고 포함
[목적]
- 건전하고 깨끗한 윤리 문화 조성
[필요한 조치 방법]
- 신고한 내용에 대해서는 신속하게 조사가 진행될 것이며, 사실임이 드러나면 적절한 조치를 취할 것입니다.
- 모든 신고에 대해서는 보복에 대한 두려움없이 어떠한 우려사항도 제기될 수 있도록 고발자에 대해 철저히 비밀을 보장하며 불이익을 방지합니다.
이 용 방 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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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 부분을 항상 유념하시고 글을 작성하시기 바랍니다.
5. 고충과 진정 신고센터는 실시간으로 회신(이메일 or 전화)이 되지 않음을 안내 드립니다. 또한 회신은 최대 2~3주정도 소요됨을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감사합니다.